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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extureview: View + SurfaceTexture
SurfaceView와 같이 TextureView 내에 GLES를 가지고 렌더링 할 수 있다
TextureView: View계층에 속하기 때문에, 다른 뷰를 오버랩 하거나, 오버랩 될 수 있다, 또 API로 임의 변환이 쉽고 비트맵을 얻어올 수 있다
단점으로는 합성단계 성능이 SurfaceView에 비해 상대적으로 나쁘다
SurfaceView는 오버레이 영역에 따로 그리지만, TextureView는
SurfaceTexture: External 텍스쳐로 여러 EGL호출을 수행 가능하다
External Texture: GL_TEXTURE_EXTERNAL_OES 는 기존 텍스쳐 (GL_TEXTURE_2D)와는 다르게 BufferQueue로부터 받은 그래픽 데이터를 바로 활용해 텍스쳐가 입혀진 다각형을 렌더링 할 수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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